[(주시카고(총)) 전문직 행정직원 채용 홍보 안내]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-01-08 11:57 조회323회 댓글0건

이메일 ksaatiu@gmail.com
홈페이지

첨부파일

본문

학우여러분!


안녕하십니까, KSA at IU입니다.


현재 주시카고 총영사관 에서 2022년 전문직 행정직원 채용 모집중에 있습니다.


자세한 내용은 담당자님께서 보내주신 전문과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주시카고대한민국총영사관은 아래와 같이 전문직 행정직원 1을 채용할 계획입니다.

희망하시는 분은 아래사항을 참고하여 지원 서류를 2022. 1. 23.() 24:00(미중서부 표준시 기준)까지 이메일(우편접수 불가)로 제출하여 주시기 바랍니다.

2022년 1월 9

주시카고대한민국총영사관

 

□ 채용 직종 및 인원

 

채용직종

채용인원

근무시작 예정일

전문직 행정직원

1

2022.3

 

 

□ 업무 내용

ㅇ ·번역과 공관 업무(정무경제국제협력양자외교법률 등)에 대한 조사·분석 및 기타 공관 업무 지원

 

□ 자격 요건  

ㅇ 미국 체류 및 공관 업무수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  

ㅇ 미국에서 기간에 관계없이 합법적으로 체류하며 근무할 수 있는 자 (미 영주권자)

※ 채용지원서에 현재 미국내 체류자격을 기재해야 함.

※ 채용 직종의 특성상 미 시민권자는 채용 불가

ㅇ 관련 분야석사 학위 소지자 또는 학사 학위 취득 후 5년 이상의 관련 분야 경력자

관련 분야국제정치경제국제협력양자외교법률·번역 등 전문분야

ㅇ 영어 구사가 가능하고한글엑셀파워포인트 등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

 운전면허 소지자로 운전이 가능한 자

※ 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

※ 장애인복지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장애인또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 제3항에 따른 상이등급 기준 이상자 우대

※ 출생 등에 의해 복수국적이 된 사람은 국적 선택기간 내에 하나의 국적을 선택하여야 하는 국적선택의무가 있는바법이 정한 기간 내에 국적선택신고를 한 자

※ <해외이주법>상 제4조 및 제6조 상 해외이주신고 대상자는 해외이주신고를 마친 자

※ <병역법>상 병역의무자의 경우 병역필’ 또는 면제자

 

ㅇ 보수 및 수당

 

월보수

기본급 협의에 따라 변동 가능(상한액 범위 내)

시간외근무수당 시간외 근무 실적에 따라 지급

상여금

연간 월 기본급의 100%(반기별 지급)

의료보험료

일부 지원 (주재국 의료보험 80% 수준)

※ 상기 외 사항은 재외공관 행정직원 관련 규정공관 내규적용

 

 

□ 채용방법

ㅇ 1차 서류 전형

ㅇ 2차 면접(대면 또는 화상)

서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통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평가

※ 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일정 개별 통보

ㅇ 최종 합격자 통보 2022. 3월 중(잠정)

※ 최종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

※ 상기 일정은 공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최종합격자에 한해 최종학력(졸업/성적)증명서 및 기타 증명서 원본 제출

 

□ 지원서 제출 방법 

 

ㅇ 접수종료 2022. 1. 23.() 24:00 마감(미중서부 표준시 기준)

ㅇ 접수방법

이메일 송부(chicago@mofa.go.kr)

메일 제목은 전문직 행정직원 채용응시(지원자성명)” 으로 표기

서류는 스캔 또는 PDF 파일 첨부(서명 필수채용 확정시 원본 제출)

※ 전화문의는 받지 않으니 양해 바랍니다.

 

□ 제출 서류

ㅇ 행정직원 채용지원서 1부 (별첨 서식1)

ㅇ 개인정보제공 ․ 이용동의서 1부 (별첨 서식2)

ㅇ 자기소개서 1부 (별첨 서식3)

ㅇ 기타 해당자에 한하여 아래 서류 제출

경력 증명서 또는 재직 증명서 사본 1

각종 자격증 사본

그 외 제출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서류

□ 채용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각 단계 심사 후 결과는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합니다.

□ 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□ 별첨 서식(1,2,3)에 따라 서류를 제출 바랍니다.

(서식을 변형하거나새로 서식에 따라 작성 및 제출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.)

□ 최종합격 후라도 신원조회 결과나 신체검사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□ 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된 최종 채용합격자가 신원조회 및 신체검사 결과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,

또는 본인 사정에 의해 채용을 포기하는 경우서류 및 면접 전형 결과 차순위자를 최종 채용합격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.

□ 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□ 이력서에 E-mail 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(기재착오 또는 누락으로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.)

 

붙임 : 1. 행정직원 채용지원서 1.   2. 개인정보제공 ․ 이용동의서 1.   3. 자기소개서 1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감사합니다.


인디애나 대학교 한인 학생회.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